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엑티브 비즈통신에서 제공하는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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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자


안녕하세요.

엑티브아이티입니다.


사람 관계 속에서 소통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계실 텐데요.


특히 많은 업무를 함께 분담하여

진행하는 직장은 소통의 중요성이

더욱 크기 때문에 직원 간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서 키폰 전화기를 두고

사용하는 곳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키폰 전화기를 사용해 보지

않았던 신입사원들은 사용법을 몰라서

막막하다고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키폰 전화기 사용법에 대해

엑티브아이티가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키폰 전화기에 대해 자세하게

모르는 분들을 위해 키폰 전화기에 대해

소개해 드리자면 회사 내에서 쉽게

볼 수 있는 형태의 전화기로

다목적 버튼이 많은 전화기입니다.


사무실이나 병원과 같이 업무 환경

자체가 많이 나뉘어 있는 곳에서는

업무상 전화를 당겨 받아야 할 때가

생각보다 많이 생기게 되는데요.


그럴 때 키폰 전화기를 사용하면

전화를 끊지 않은 상태에서 쉽고

빠르게 전화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키폰 전화기

사용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키폰 전화기는 대부분 당겨 받기 및

돌려주기, 3자 통화 버튼으로 나누어

설명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직원 간의 내선통화가 필요할 때는

전화번호를 전체 입력할 필요 없이

전화하고자 하는 자리의 내선 번호를

누른 후에 #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만약 부재중인 옆자리의 전화기가

울려서 대신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자리를 옮겨서 전화 받을 필요 없이

본인의 자리에서 수화기를 든 후에

당겨 받기 버튼을 눌러주면 됩니다.


다음은 키폰 전화기에 가장 활용도

높게 이용하실 수 있는 버튼인데요.


본인의 자리에서 받은 전화를 다른

내선 번호로 전해주는 기능입니다.


만약 전화를 받은 상태라면 돌려주기

버튼을 클린한 후 전화를 돌리고자 하는

자리의 내선 번호>#버튼 클릭

상대방이 응답했다면 수화기를 내려놓으면

정상적으로 해결됩니다.


만약 전화벨이 울리는 상태에서

전화돌려주기 기능을 활용하고 싶다면

돌려주기 버튼 클릭>내선 번호 입력

>수화기를 내려놓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3자 통화하기는 기존에

통화 중인 상태에서 보류 버튼 클릭

>새로 연결할 사람의 전화번호 입력

>#버튼 클릭 후 두 번째 사람과

전화연결이 되면 3자 통화 버튼을 클릭해

정상적으로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 활용 방법을 비슷하겠지만

정확한 사용 방법 및 기능에 대한

부분은 설치하신 업체를 통해 더욱

확실하게 전달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 엑티브아이티는 이처럼 회사

운영 시 필요한 각종 기능에 대하여

올바른 설치 및 자세한 안내까지

철저하게 도와드리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사용 중 궁금하거나 문제 상황 발생 시

자체 네트워크 팀에서 최대한 빠르게

해결을 도와드리고 있어 빠른 업무

처리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관리자

신입사원이라면 꼭 알아야할 #사무실전화 사용방법!

아무것도 몰랐다가 매너없는 사원이 될 수는 없잖아요~

센스있게 미리 알아봐요!

#유플러스 #키폰 #회사전화 입니다.

#LG유플러스 기업전화기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요,

그 중 가장 많이 사용되는 IP-450 모델이예요.


전화기에 이렇게 LCD가 있어요.

평상시에 이 액정에 표시되어 있는 번호는

해당 전화기의 번호이구요

뒷쪽에 보이는 숫자는 해당 전화기의 내선번호입니다:)




엘지유플러스의 #사무실전화기

맨 윗쪽 버튼을 보시면 1부터 8까지 있죠?

단축번호를 지정하여 전화번호를 누르지 않고서도

단축번호로 편하고 빠르게 전화를 걸 수 있어요.

평소에 자주 통화하는 동료나 거래처, 제휴사 등의 번호를

단축번호로 등록하여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요.


또한 통화내역 버튼이 있어서

여태까지 통화내역 뿐만 아니라

부재중전화가 걸려온 시간과 번호까지 확인이 가능해요.


본격적으로 신입사원이라면 알아야할 

#내선전화 사용방법!


옆자리 동료가 자리를 비웠는데

전화기가 울린다!

그렇다면 대신 받아줘야겠죠?

가끔 대신 받아줘야겠다는 생각에 굳이 일어나서

전화기가 울리는 자리로 가서 그 자리에서 전화를 받아주었다는

그런 이야기들을 종종 듣곤해요ㅎㅎㅎㅎㅎ


그럴 필요없이 내 자리에 있는 전화기에 있는

"당겨받기" 버튼만 누르면

대신 전화를 받아줄 수 있답니다~

해당 동료가 부재중임을 알려드리고

전달할 사항이 있으면 메모를 해드리던가,

다음에 다시 연락달라고 하면 되겠죠?


내 자리에서 전화를 받았는데

다른 누군가를 찾는다! 하면

해당 담당자에게 전화를 돌려줘야겠죠?

그럴 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담당자에게 연결해드린다고 말씀드리고

"돌려주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돌려주기 버튼을 누른 뒤

해당 담당자의 내선번호를 확인한 후

담당자의 내선번호를 누릅니다!


내선번호가 만약 601이다! 하면

돌려주기 -> 601 을 누른 뒤


수화기를 놓으면

해당 내선번호의 자리의 수화기가 울립니다~



이렇게 사무실 전화 당겨받기 / 돌려주기 방법을 알아봤어요!





이상으로 LG유플러스

사무실,기업 인터넷, 전화전문 가입센터였습니다:)



관리자

안녕하세요~

LG유플러스 기업전문대리점입니다 :)


오늘은 사무실 키폰 전화기의

전화번호 등록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기능이 다양해도 너~무 다양한 사무실 키폰 전화기

간단하게 전화번호 등록해서 사용하는 방법

2가지 꿀팁을 알려드릴게요



전화번호 단축번호 지정방법 ①





엘지유플러스 대표적인 키폰 단말기 모델인데요

사무실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모델로 IP-450 입니다

기본적으로 셋팅이 된 후에는 화면에

이 전화기의 인터넷전화번호 / 내선번호 가 표시됩니다



여기서 자주 사용하는 번호가 있을 때 사용하는 기능이

전화번호 단축번호 등록 기능인데요!

자주 발신하는 번호가 있으면 단축번호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바로 통화가 될 수 있도록 하면

업무가 정말 수월하겠죠?

① 통화내역 → 발신통화

자주 발신하는 번호를 찾아둡니다

자주 발신하는 번호를 찾으셨다면

② 메뉴 버튼 → 연락처등록

③ 단축번호 지정

단축번호는 숫자를 누르는 게 아니에요!

↑(3자통화) 위방향키를 누르면 숫자가 올라가고

↓(메시지) 아래방향키를 누르면 숫자가 내려간답니다

단축번호를 지정해 주면

다음에 통화연결 시 단축번호만 눌러주면 끝!

단축번호 지정 후에는

이름을 편집해 주는 게 좋아요~

전화 수신 발신 시 이름이 뜨면 더 알아보기 쉽거든요!


저는 거래처라고 입력해 보았어요

이름 등록 후에는 벨소리 지정도 가능하니

원하시면 벨소리도 설정해 놓으시면 좋아요~

발신통화 내역을 다시 들어가 보면 이렇게 이름이 뜨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이렇게 간단한 회사 사무실 키폰 전화기

전화번호 등록 단축번호 지정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더욱 초초초간단한 지정방법이 하나 더 있어요!




전화번호 단축번호 지정방법 ②





① 자주 발신하는 번호 입력하기

일단 수화기를 들고 단축번호 지정할 전화번호를 입력해 줍니다


그 다음 발신음이 가기 전에 호다닥

② 위 1~8까지의 단축번호 중 원하는 단축번호 선택 해줍니다

저는 1번으로 단축번호를 선택해서 눌러줬구요

확인을 눌러주면

바로 저장이 됩니다


단축번호 저장은 초초초간단하게 끝났구요

수화기를 들고 지정했던 단축번호 1을 눌러주면

바로 저장해둔 번호로 연결이 됩니다

참 쉽죠?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

관리자

최근 학교에서 일어나는 크고 작은 사건들로 인해 선생님들의 스트레스가 가중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상에 대한 피해는 고스란히 우리 아이들에게 전가될 수 있는데요.


최근 조희연 서울시교육감은 '교원의 교육 활동 보호 종합 대책'을 발표하여, 2024년까지 관내 모든 초등학교에 전수 녹취 기능이 가능한 전화를 구축할 방침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 녹음 기능이 있는 전화기를 갖춘 초등학교는 전체의 34% 정도인데 이를 100%로 끌어올리겠다는 것입니다.


이처럼 전국 초중고에 자동 통화 녹음이 가능한 전화기 설치가 의무화되고 있습니다.

물론, 녹음 기능이 있는 전화기가 설치된다고 해서 근본적인 해결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학생과 학부모의 인식개선과 교사를 존중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함께 마련되어야 하겠지요.


하지만 이러한 현상은 장기적인 캠페인과 제도를 통해 이루어져야 하는 해결책인 만큼, 당장 교육 현장에 놓여 계신 선생님들을 보호하고자 하는 교육청의 대안으로 보입니다.


조희연 교육감은 "교육 활동이 침해됐을 때, 선ㅅ애님이 혼자서 감당하는 것이 아니라, 교육 활동 침해 예방부터 치유까지 교육청과 교육지원청, 학교가 모두 함께 선생님들을 보호하여 교육 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밝히고 이러한 움직임은 전국적으로 확대되고 있습니다.

울산시 교육청은 녹음 전화기 설치와 함께 '교육 활동 보호의 중요성과 교직원 보호를 위해 통화 내용이 녹음될 수 있다'라는 내용을 담은 통화 연결음을 배포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러한 분위기가 마련되면 선생님의 정당한 수업권과 사생활을 보호하고, 수업 중이나 일과 후 선생님에게 민원전화가 연결되는 것을 지양할 수 있습니다.


이는 우리 아이들의 교육현장이 안전하고 오롯이 아이들의 교육을 위한 환경을 마련하기 위한 목적이라는 데에는 이견이 없습니다.


그렇다면, 녹음 기능이 포함된 전화기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고급형 DCS 전화기는 LG유플러스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인터넷 전화 교환기입니다.


DCS 전화기는 전용 관리자 웹사이트를 제공하여 간편하게 통화 관련 설정이 가능하고,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통화 내용 녹음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전체 통화 혹은 부분 통화 녹음 기능을 사용하여 추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또한 DCS 전화기는 교환기가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자동응답서비스(ARS), 녹음 등의 기능으로 업무 효율이 높아지고 통화료와 구축비가 저렴해 비용이 절감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외의 주요 기능으로는


  • 전화 걸기/ 받기 / 돌려주기 / 당겨 받기 / 내선통화 등 키폰 기능을 제공합니다.

  • LG U+가 직접 제공 및 관리하므로 유지 보수 비용이 0원입니다.

  • 전수 녹취 / 무장 전제어(UPS) / 키폰 기능(BLF) 등의 고급 부가기능을 제공합니다.





학내망 / 인터넷 전화망 이원화 구성도


구성방식 : 인터넷 전화용 별도의 인터넷 회선 및 LAN 케이블 구축

특기사항 : 전화와 인텉넷을 구분하여 품질은 좋지만 LAN 케이블 구축비용이 발생함





인터넷 교체 시 고급형 DCS 전화기 무상 제공

학교통신 전문기업 엑티브아이티에서는  LGU+ 인터넷으로 가입 및 교체를 하시면 고급형 DCS 전화기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또한 우리 학교 환경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해 드립니다!


학부모와 학생들의 인식개선과 교사에 대한 권익보호가 당연시되는 사회를 엑티브아이티가 응원합니다!


⭐엑티브아이티의 특별한 혜택! ⭐


무료 방문 상담!

가입비, 설치비 면제!

통화연결음, ARS 제작 무료!

유지 보수 및 A/S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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